흠........이떄까지 포인트 사용에 대한건 많이 올라왔었죠
게임다운로드할때 포인트 사용을 한다든지..
하지만 툴리는 공개적이라 이루어지지 않았죠 하지만...
이영일 님의 말씀을 될듯 싶습니다만..
그 온라인 게임은 누가,언제 만들지;;;
그리고 예전에 그..누구였지..
음...어여튼 스타 툴리서버를 만들었는데 그냥 오라할때만 들어가는정도로;;
그래서 만든 온라인 게임이 많이 사용될지..
그리고 제가 몇가지 아는 지식으로는
온라인을 할려면
운영자의 컴퓨터가 서버를 열고 있을때만 유저도 들어갈수 있으며
운영자의 컴퓨터 성능에 따라 접속 가능한 인원수와 접속 할때의 렉 등이 결정된다던..
그리고 또하나 NPC에 관한 것을 보았는데... 그것 또한 복잡해 보이던...
보통 NPC는 누르면 ~창이 뜬다 라고 설정 할수 있겟지만
이럴때도 있잖아요 '이벤트 발생' 말입니다.
온라인 상에서는 single(혼자)이 아닌 every(모두) 니깐 여러가지 조정해서
그 이벤트가 누적된 사람에게만 그 모션이 보이도록 설정하는것도
많이 복잡하게 보이던데..
게임다운로드할때 포인트 사용을 한다든지..
하지만 툴리는 공개적이라 이루어지지 않았죠 하지만...
이영일 님의 말씀을 될듯 싶습니다만..
그 온라인 게임은 누가,언제 만들지;;;
그리고 예전에 그..누구였지..
음...어여튼 스타 툴리서버를 만들었는데 그냥 오라할때만 들어가는정도로;;
그래서 만든 온라인 게임이 많이 사용될지..
그리고 제가 몇가지 아는 지식으로는
온라인을 할려면
운영자의 컴퓨터가 서버를 열고 있을때만 유저도 들어갈수 있으며
운영자의 컴퓨터 성능에 따라 접속 가능한 인원수와 접속 할때의 렉 등이 결정된다던..
그리고 또하나 NPC에 관한 것을 보았는데... 그것 또한 복잡해 보이던...
보통 NPC는 누르면 ~창이 뜬다 라고 설정 할수 있겟지만
이럴때도 있잖아요 '이벤트 발생' 말입니다.
온라인 상에서는 single(혼자)이 아닌 every(모두) 니깐 여러가지 조정해서
그 이벤트가 누적된 사람에게만 그 모션이 보이도록 설정하는것도
많이 복잡하게 보이던데..
에.. 말하다 보니 이정도 까지;;;
음.. 일단 이영일 님의 의견도 아마 성립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