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여 쿠팡 방문하고 50 툴리 포인트 받기
2시간에 1회씩 획득 가능
말이 나왔으니 말인데요.. 진짜 홈피운영 안해보신분 모릅니다.. 마음은 당연히 복구 하고 싶지요.. 운영자님 말마따나 하루이틀만에 복구가 된다면 아마지금 안되는게임 하나라도 있을까요? (그리고 저는 아직 한살 덜차서 모르지만 제형이 고등학교 다니는데 아침에는 얼굴 보기 진짜 힘듬니다. 형말로는 5시에 인나서 6시20~30에 나간다더군요..)
그런데도 시간나시면 홈들어오셔서 게시판에 올라온글 일일이 답변해주십니다. 그것만해도 정말 대단한것입니다.
저도 재작년에 고전은 아니고 예뮬게임 링크수준으로 만들어서 친구하고 같이 운영해봤습니다.(흠.. 학교에서 좀 지원을해줬죠; 별로 안유명했습니다. 야후에도 못올라왔었다는;; 아쉽게도 지금은 폐쇄되고 없습니다. 이제는 아예 검색창에 뜨지도 않더군요 서운합니다.-_-)
누차 말하지만 그거 게시판에 올라오는글 일일이 답변하기 얼마나 힘든줄이나 아십니까?? 운영자 하고 부운영자 합해서 세명이서 같이 게시판 보는데도 족히 30분은 걸렸습니다.
그걸 이 홈피운영자님께선 혼자 하고 계시는겁니다.
진짜 답글 꾸준히 올라오는걸 보면 진짜 존경심(?) 이 들었습니다.(물어볼게 있는데요..혼자하시면 얼마나 걸리시는지??-_-)
욕글 올라오는거 답변하실때에도 진짜 제가봤을때는 인간의 인내력을 초월한 존재엿던거 같습니다.-_-
저같으면 아무리 선배라도 욕질하고 바로 글지웠을겁니다.(그러다 맞아죽지..;;) 흠.. 얘기가 잠시 다른데로 쏠린것 같군요..
하여튼 그런글 올라오면 진짜 스팀받습니다.
남은 정성들여서 만든건데 난데없이 욕질이라니요..
님이 그렇게 잘나셧다면 님이한번 홈피만들어보시죠.
킁.. 너무 횡설수설했던거 같네요 쓸데없이 주절거려서 죄송합니다.
이 게시물에는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