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여 쿠팡 방문하고 50 툴리 포인트 받기
2시간에 1회씩 획득 가능
글 수 364
차 이름 : 아수라 1
구동토크 : 400km/h
무 게 : 45kg
최고토크 : 160km/h
부 스 터 : 부스터를 쓰면 엣날 사용했던 차로 변함
차 이름 : 아수라 2
구동토크 : 203km/h
최고토크 : 247km/h
무 게 : 35kg
부 스 터 : 아수라 1보다는 부스터가 상당히 강함 하지만 속력은 아수라 1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
1. 드리프트
초보라면 아수라 1보다는 아수라 2를 추천한다.
왜냐하면 아수라 1은 초보들이 조종하기에는 매우 쉽지않은 머신이다.
하지만 아수라 2는 많이 친근하기 때문에 조종하기가 쉬운 핸들링 머신이다.
일단 드리프트를 할려먼 꼭 한쪽 손가락을 떼는 사람이 있는데...
그건 절때 안전한 드리프트 방법이 아니다.
일단 안전한 드리프트는
화살표 위키를 지그시 누른뒤 왼쪽오른쪽키로 조종하면 훨씬 나은 드리프트를 할수
있을것이다.
2. 코스 알아보기
레이싱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이 바로 코스를 알고 주행을 해야된다는거다.
엣날에 적을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라 했다.
하지만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SIN은 15가지의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각기 다 난이도가 있기에 자칫 잘못 조종했다가는 사고나기에 쉬운 구간들이
상당히 많다.
3. 자동차 튜닝
뭐 튜닝도 튜닝이지만,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는 튜닝이 필요없다.
그냥 차체만 끌고 나가도 된다.
4. 자동차 무게
차의 무게는 자동차마다 틀린데, 특히 아수라 2는 아수라 1보다 2배나 더 무겁다.
그만큼 무게가 나가는 차이다.
5. 해보고 느낀 점
역시 사이버 포뮬러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선 고 퀄리티 사양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고, 게다가 소리는 너무나도 좋았다.
나는 이런 생각까지 해봤다... 사이버 포뮬러가 본고장인 일본에도 수출됐으면 좋겠다
라고...
구동토크 : 400km/h
무 게 : 45kg
최고토크 : 160km/h
부 스 터 : 부스터를 쓰면 엣날 사용했던 차로 변함
차 이름 : 아수라 2
구동토크 : 203km/h
최고토크 : 247km/h
무 게 : 35kg
부 스 터 : 아수라 1보다는 부스터가 상당히 강함 하지만 속력은 아수라 1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
1. 드리프트
초보라면 아수라 1보다는 아수라 2를 추천한다.
왜냐하면 아수라 1은 초보들이 조종하기에는 매우 쉽지않은 머신이다.
하지만 아수라 2는 많이 친근하기 때문에 조종하기가 쉬운 핸들링 머신이다.
일단 드리프트를 할려먼 꼭 한쪽 손가락을 떼는 사람이 있는데...
그건 절때 안전한 드리프트 방법이 아니다.
일단 안전한 드리프트는
화살표 위키를 지그시 누른뒤 왼쪽오른쪽키로 조종하면 훨씬 나은 드리프트를 할수
있을것이다.
2. 코스 알아보기
레이싱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이 바로 코스를 알고 주행을 해야된다는거다.
엣날에 적을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라 했다.
하지만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SIN은 15가지의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각기 다 난이도가 있기에 자칫 잘못 조종했다가는 사고나기에 쉬운 구간들이
상당히 많다.
3. 자동차 튜닝
뭐 튜닝도 튜닝이지만,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는 튜닝이 필요없다.
그냥 차체만 끌고 나가도 된다.
4. 자동차 무게
차의 무게는 자동차마다 틀린데, 특히 아수라 2는 아수라 1보다 2배나 더 무겁다.
그만큼 무게가 나가는 차이다.
5. 해보고 느낀 점
역시 사이버 포뮬러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선 고 퀄리티 사양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고, 게다가 소리는 너무나도 좋았다.
나는 이런 생각까지 해봤다... 사이버 포뮬러가 본고장인 일본에도 수출됐으면 좋겠다
라고...
세상이 너에게 말한다.
너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냐고...
그래서 나는 대답한다.
그 곳이 어디든 나는 달려나갈거라고
난 내가 무엇을 얻든 무엇을 잃든 내 방식대로 살아갈 것이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여주세요 :)
톨히
2006.09.21 17:59:16
이런
2006.10.25 17:08:56
그리고 아스라다 는 하나인걸로 아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