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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수 10,168
하루가 금세 지나가 버렷습니다. 허걱;;
음...개념에 대해서 많은 연구를 해본결과, 개념이 중요하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 개념의 중요성을 다른 사람들에게 강조하기 위해서, 개념이 있어야만 엔딩(있지도 않지만)을 볼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4개의 탑을 정복하면 되는건데. 1번째 탑은 개념이 있어야 문제를 풀고 앞으로 진행하고, 두번째탑은 개념이 있어야 장애물을 잘 피해서 다음탑으로 진행하며, 세번째탑은 개념이 있어야만 자신보다 강한 적을 죽이거나 피해서 다음탑으로 진행함니다. 마지막 네번째 탑은 정말 개념좀 밥말아 먹어봐야 풀 수 있는 수학과 과학(얼마없는)문제를 풀여야만 엔딩을 보는...
그냐말로 개념 게임입니다. 뭐...게임 이름은 그게 아니지만;; 간단히 맵을 보자면 미로에 가깝기도 합니다. 뭐 내용은 좀 유머스럽게 만들거고, 아이템도 전부 개념들어간거, 레벨빼고 모험치로 교환, 공격력, 방어력, 정신력, 민첩성은 엔딩때 자신의 개념이 어느정도 인가 평가하는 수치로 바꾸었습니다. 최종 점수가 마나나 마찬가지인데.....
음....제가 왜 이말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이게 결론??
음...개념에 대해서 많은 연구를 해본결과, 개념이 중요하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 개념의 중요성을 다른 사람들에게 강조하기 위해서, 개념이 있어야만 엔딩(있지도 않지만)을 볼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4개의 탑을 정복하면 되는건데. 1번째 탑은 개념이 있어야 문제를 풀고 앞으로 진행하고, 두번째탑은 개념이 있어야 장애물을 잘 피해서 다음탑으로 진행하며, 세번째탑은 개념이 있어야만 자신보다 강한 적을 죽이거나 피해서 다음탑으로 진행함니다. 마지막 네번째 탑은 정말 개념좀 밥말아 먹어봐야 풀 수 있는 수학과 과학(얼마없는)문제를 풀여야만 엔딩을 보는...
그냐말로 개념 게임입니다. 뭐...게임 이름은 그게 아니지만;; 간단히 맵을 보자면 미로에 가깝기도 합니다. 뭐 내용은 좀 유머스럽게 만들거고, 아이템도 전부 개념들어간거, 레벨빼고 모험치로 교환, 공격력, 방어력, 정신력, 민첩성은 엔딩때 자신의 개념이 어느정도 인가 평가하는 수치로 바꾸었습니다. 최종 점수가 마나나 마찬가지인데.....
음....제가 왜 이말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이게 결론??
바이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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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oz
2008.04.27 19:17:22
주경민
2008.04.27 23:42:17
문제는 스토리(시나리오)인데...
이왕 만드는 거 스토리 있는 게임으로 만들고 싶은데 말이죠...
이카루스
2008.04.28 07:19:46
미키마우스
2008.04.28 16:56:01